여자한테 인기 많아 지는 법

  안녕하세요..^^* 혹시 나도 여자친구를 사귀고 싶은데 고백할때마다 차이지는 않으신가요? 매번 카톡을 하지만 결과는 답장없는..ㅠㅠ 슬픈 현실이 있지요.. 좋습니다. 적어도 저는 그런 시도조차 안하는 사람보다 당신이 낫다고 생각을 하네요. 하지만 매번 씹히기만 하고 그렇다면 바로 자신을 점검을 해 보아야 된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럴려면 인기가 많아 져야 되겠죠? 그럼 어떻게 하면 인기를 얻을까요?



  처음에는 진짜 본적인 옷차림과 생김새에 신경을 써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남자는 화려한 옷보다 단색이고 좀 밝은 재킷정도 입어 주시고 살이 좀 찌신 분들은 빼시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상위 10프로 안에 들라고는 말 안하겠습니다. 20프로 정도 드는 것은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좀 뚱뚱하시다면 헬스클럽에 다니시고 피부가 안좋다면 팩 정도로 관리하고 좀 적게 먹는것만 해도 당신의 비주얼이 달라 질 것입니다. 여기에다가 약간의 옷센스.. 그냥 여러 옷가게 둘러 보시고 자신이 맞는 옷을 골라서 입어 보는 것두 좋을 것 같네요.


  두번째는 메너입니다. 여자를 인도로 유도하고 자외선이니까 그늘로.. 그리고 힐을 신었다면 많이 걷지 않게 약속 장소는 여자 집쪽에서 가까운 쪽으로 만나기 그리고 경청하기 요정도의 센스만 있어도 괜찮을 것입니다. 거기에다가 여자들은 자신의 말을 흘립니다. 나 저게 먹고 싶어 이러면 나중에 기억해 두었다가 사주거나. 이거 진짜 예쁘다 하는 악세사리 하나 정도는 보고 장만해 주는 센스정도는 있으면 좋겠습니다.


  세번째는 집중력입니다. 이여자 저여자 다 들이대고 다니면 아무리 잘나도 주위 사람의 평판에 나쁠 것입니다. 친구들을 조금씩 챙겨 주더라도 결국은 한 사람에게 집중을 하고 그 사람의 말에 귀를 귀울여야 되요.ㅎㅎㅎㅎ 이사람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알아 두는 것도 좋습니다. 그 사람에게 집중을 하면 지금 내가 이사람을 위해서 무엇을 해야 할지 알 수 있으니까요.


  마지막으로는 여자가 많은 곳으로 가라는 것입니다. 꼭 미팅이나 소개팅이 아니더라도 영어학원이나 뭐 동아리 활동 취미 활동 같은 것들도 좋습니다. 요즘 인터넷에 쌔고 쌘게 바로 직딩들 동아리에요. 거기에 눈도장을 여러번 찍다 보면 따로 밥먹을 기회도 생기고 이것저것 재미있을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오랫동안 솔로라고 저는 문제가 있다고 보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취업이나 공부 미래 때문에 그런 것들을 신경 쓰지 못했을 수도 있고 집이 가난해서 돈을 벌어야 될 수도 있고 여러가지 이유가 있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일단 그런 것들이 해결이 되면 사람이 자신감이 생기고 그러다 보면 많은 사람들이 들이대는 것을 볼 수도 있죠. 일단 경제적으로 여유롭거나 안정된 직장을 얻었다면 그것만큼 나이들어서 큰 경쟁력도 없습니다. 예전에 잘생기고 잘나갔던 제 친구들도 백수니까 아무도 만나 주지도 않더라구요. 명심하세요. 여자는 26~27살이 넘어가면 남자를 보는 기준도 바뀌어 버린다는 것을.. 열심히 산 당신은 그때 자신을 꾸미고 운동을 하고 유머도 해 두고.. 늦지 않았다고 말하고 싶네요.. 결국 열심히 산 당신은 위너니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