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라서 외로우신 분들에게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외로움을 많이 타시나요?? 저 또한 외로움을 많이 타서 엄청 방황하는 스타일이기도 합니다. 솔로라서 외로우신 분들 있으시죠?? 뭘 하고 이것저것 해 보겠다고 아둥바둥 하시는데.. 솔로라서 외로우신 분들에게 아주 어렵겠지만 명쾌한 답을 드리겠습니다. 바로 연애를 하라는 것입니다.



  운동을 해서 뭐 취미를 가져서 욕구를 낮출 수는 있겠지만 궁극적으로 인간은 번식의 동물입니다. 그렇게 진화를 했기에 주위에 여자가 없다면 엄청 쓸쓸합니다. 이건 그 어떤 다른 것으로 충족시킬 수 없는 욕구입니다. 학창시절때 공부 열심히 해라.. 해서 연애를 못하고 대학때 솔로가 되고 그렇다보면 엄청 방황하게 됩니다. 물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요.


  그런데 나는 고백만 하면 다 차이는데 하시는 분들 있죠? 제가 남자니까 남자의 관점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여자의 눈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잘 생긴 사람을 좋아하기도 하고 나이가 들수록 능력있는 사람을 좋아하죠. 그럼 결론은 여자가 좋아할 짓을 하면 됩니다. 여자는 예쁘다는 말에 훅 넘어가는 동물이기도 하고 자신의 가치가 높은 사람에게 후광효과라는 것 때문에 하게 됩니다. 사기꾼이 왜 사기를 치겠습니까. 당하는 사람이 있으니까 사기를 치는 것입니다. 없어도 있는 척 실제로 그렇게 가꾸어 가면 되니까요.



  내가 이여자랑 사귀겠다고 생각하지 말고 처음에는 말을 걸고 많이 만난다고 생각을 하세요. 그렇게 차이기도 하고 이것저것 시도하다 보면 많이 느는게 사실입니다. 이 외로움을 다른 것으로 극복하려 하지 마시고 마음맞는 사람끼리 알콩달콩 지내시길 바랍니다. 안아주는 것과 같이 옆에 있는 것 만큼 외로움을 줄이는 것 만큼 없으니까요. 욕구는 풀어야 또 공부나 다른 것들을 잘 할 수 있다는 사실 명심하시길 바랄께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