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오만 5층 사냥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방학이라 기사에 흠뻑 빠져있는 1인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오만 5층에 놀러를 와 봤어요.. 뭐 그냥 와보고 싶어서죠..ㅋㅋ 5층에서는 뭐가 나오고 도대체 얼마나 버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비는 7오단입니다. 뭐 악세는 5푸귀 5불귀에 걍 마방 반지에.. 대충 입니다. 아데나가 없어서용..ㅠㅠ



  피가 좀 달긴 하지만 그래도 할만합니다..ㅋㅋ



  아데나는 400아데나에서 1000아데나까지 랩이 70이라도 아이언 골램이 빗방이 터지네요.. 올힘인데도 잘 안박힌답니다..ㅠㅠ



  12시쪽에서 슬슬 계속 놀아 봤어요.. 다른 곳은 본드레때문에 너무 무서워갖구요.. 물론 여기도 나오긴 한답니다.



  이놈이 불을 내뿜으면 100피는 그냥 우습게 떨어져 나가죠..ㅠㅠ



  한 100마리 정도 잡아 봤습니다. 아데나 3만뎅에 뭐 지혜4개 파랭2개 ㅠㅠ 이거 다잡아도 약값만 나오겠네요..ㅠㅠ



  결론은 오림, 정무, 상아탑 아닌 곳은 죄다 돈을 꼬라박거나 본전도 못찾는 현실이네요.. 경험치를 쭉쭉 잘 올리면서 돈을 벌기란 좀 힘든 것 같아요. 기사는 더더욱요. 법사야 뭐 오만 7층을 올라가던 이것저것 하면 되지만요.. 어쨋던 요즘 기사에 흠뻑 재미를 붙이고 있네요.. 다음에도 리니지 포스팅을 이어나가도록 할께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