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몽주니어 뜻과 사례

  안녕하세요..^^* 댓글보면 정몽주니어 1승 뭐 정몽주니어1패라던지 이런 것들을 가끔 볼 수 있을 건데요. 바로 정몽준의 아들이 세월호 사건을 언급하면서 국민이 미개하다고 해서 시작된 것인데요. 몇몇 네티즌들이 하는말이 맞다면서 수긍하면서 이 단어가 급속도록 퍼져 나갔는데요. 그럼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요렇게 페이스북에 올린 글입니다. 이렇게 올려서 결국 정몽준의원이 사과까지 했다고 하네요.하지만 국민이 미개하다고 보일때 마다 정몽주니어 1승 요렇게 하거든요..ㅎㅎ



  정몽주니어 1승했네요. 인천의 한 어린이집에서 아이를 학대하는 장면입니다. 애가 그냥 저렇게 날아가버리고 뒷 아이들은 무서워서인지 쫄고 있는 장면입니다.



  정몽주니어 2승거두었네요.. 요렇게 쓰레기를 무단으로 투기하는 것들이 있어서 아주 더럽죠. 진짜 쓰레기가 어마어마 하네요.. 진짜 쓰레기좀 아무데나 버리지 맙시다.



  이번에는 정몽주니어 1패를 했습니다. 위안부 할머니 황금자 할머니께서 별세하셨는데요. 폐지와 빈병을 모아 무려 1억원을 모았다네요. 꼭 승리만 있는 것이 아니라 패배도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 정몽주니어가 패배보다는 승리가 많을 것 같네요. 계속 정몽주니어가 패배했으면 좋겠어요..ㅎㅎ 우리 모두 아름다운 세상이 오길 기원하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