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가앤쿡 다녀 왔네요.

  ㅎㅎ 요즘 무기력했는데 점점 더 나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친구를 오랜만에 만나니 너무 기분이 좋네용..ㅋㅋ 오늘은 서가앤쿡에 다녀 왔는데요. 양도 많고 꽤나 맛있어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포스팅을 시작해 보도록 할께요..ㅋㅋ



  목살한상이랑 고르곤졸라 피자를 시켰어요..ㅎㅎ



  이궁 팝업노트 2로 찍으니까 번져 나왔네요..ㅠㅠ 한상을 잘 찍어야되는데..ㅠㅠ



  그 다음에 새우 필라프에요..ㅎㅎ 목살한상은 개인메뉴보다는 양이 많지 않아요. 대신 종류가 좀 더 다양하다고 할 수 있을까요?



  포테이토 튀김이네요..ㅎㅎ 생각보다 맛있었어요..ㅋ



  목살 한상입니다. 샐러드에 치즈가 올려져 있으니까 맛있었어요..ㅋㅋ 저 계란후라이를 먹어야 되는데 아쉽게도 같이 온 사람이 다먹어버렸네요..



  그 다음에 콘 샐러드..ㅎㅎ



  셋이가서 이정도 먹었습니다. 1인당 1만 3천원정도 되네요..ㅎㅎ



  저희는 먹성이 좋아서 딱 정당하게 먹었습니다. 여성분들이 오시면 4분이서 먹으면 딱 맞을 것 같아요..ㅎㅎ 다들 내일 설날인데 새해복 많이 받으시구용..ㅋㅋ^^* 설 지나고 또 한해를 다짐하며 파이팅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