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경대 맛집 도토리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집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그 만큼 양도 푸짐하고 꽤나 맛있었던 집이였어요. 이 집은 항상 사람들이 바글바글 했기 때문이죠. 그럼 지금부터 포스팅을 한번 시작을 해 볼까 합니다.~~ 이집의 장점은 돈까스가 무한리필 된다는 점입니다.ㅎㅎ



  뭐 메뉴는 돈까스 한종류밖에 없습니다. 가격은 8900원 비싸다고 생각하지만 에피타이져부터 디저트까지 다 나옵니다. 좀 매운걸 드시고 싶으시면 돈까스에 매운소스가 올려져 있는 것을 아니면 그냥 찍어 먹는걸 달라고 하면 됩니다. 요건 에피타이져입니다. 오렌지쥬스랑 크래커에 올려먹는걸 줍니다.



  요거는 도토리 이용 안네문 같습니다. 후식으로 팥빙수를 저희는 시켜 먹었습니다.



  오렌지 쥬스네요. 좀 유아틱 하면서도 그래서 좋은 것 같아요.ㅎㅎ 이거 팝업노트로 찍었는데 잘 찍은 것 같네요..ㅋㅋ



  여기에 담겨져 있습니다.ㅎㅎ



  빵도 나오고요. 저는 빵이 맛있드라구요..ㅋㅋ



  스프도 나옵니다.ㅎㅎ



  콘샐러드랑 샐러드인데요. 요건 샐러드바에서 무한리필 해 먹을 수 있습니다. 김치랑 피클도 마찬가지에요..ㅎㅎ



  요건 돈까스입니다. 위에 연유 같은거랑 아래에 매운 소스가 들어 있어요. 물론 돈까스와 밥은 무한리필입니다. 그런데 2번만 먹으면 배 터질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ㅠㅠ



  뭐 그냥 심심풀이로 이렇게 찍어 봤어요..ㅎㅎ 팝업노트라 아웃포커싱은 안됩니다.ㅠㅠ



  요건 한입 베어먹고 찍었네요..ㅠㅠㅋㅋㅋㅋ



  후식으로 팥빙수가 나오는데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저 숟가락은 또 왜저렇게 큰지..ㅎㅎ



  위에서 찍은 정면 샷이에요..ㅎㅎㅋㅋ



  어쨋던 저희는 푸짐하게 잘 먹었습니다. 지도로 찾으실때 도토리1돈까스라구 치시면 됩니다.



  평을 해 본다면 꽤나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많이 못 먹는 여성 분들에게는 비추이지만 나름대로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사람이 가득 차셔 예약이 없으면 좀 기다려야 됩니다. 그리고 또 윗층에 쉬는 곳이 잇는데 그곳은 너무 춥고 2층보다 좀 칙칙해서 저는 별로더라구요..ㅎㅎ 그럼 저는 이만 여기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랄께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