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더 치킨 모래집 튀김을 사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요즘 힘쓰는 아르바이트를 하니까 가만히 있어도 배가 고프네요.. 오늘은 썬더 치킨의 모래집 튀김을 시켜 먹었는데요. 집에 가져와서 먹었습니다. 엄청 맛있었는데.. 조금 매콤한 걸 잘 못먹는 저는 다음날 배탈이나서 화장실에 갔네요.. 그리 맵지도 않은데 안매워도 화장실에 가서.. 뒷구멍이 엄청 따가운거 있자나요..ㅠㅠ 상상은 자유에 맛길께요.. 어쨋던 맛있게 먹어서 포스팅 한번 해 보겠습니다.^^*



  양념 400원 똥집 8000원해서 8400원에 샀습니다.ㅎㅎ



  구성품은 요렇게 간단하구용..ㅋㅋ



  원래 똥집을 전체로 다 해서 하는데 여기는 좀 잘라서 하는 것 같더라구요. 생각보다 넓고 길쭉했습니다.



  또 아웃포커싱 놀이를 해 보아야 되겠지요.. 요즘 카메라를 너무 안 들구 다녀서 큰일이에요..ㅠㅠ



  어쨋던 요렇게 한번 해 보았습니다.^^* ㅎㅎ 맛있겠죠??ㅎㅎ 엄청 맛있었어용..ㅋㅋ 사진 동아리도 자주 나가서 좀 찍구 그래야 되는데 요즘 너무 돈이 쪼들리는 관계로..ㅠㅠ 여행두 잘 못가고 말이죠.. 여행을 가면 엄청나게 많은 포스팅을 할 수 있을텐데 말이죠.. 빨리 돈 벌어서 좀 더 좋은 것과 맛깔난 것을 포스팅하겠습니다..~~^^* 구럼 오늘은 여기서 이만 마치도록 할께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