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슐리 투고 재고떨이로 3개 만원에 샀어요.

  부산대 nc백화점 지하에 밤에 한 8시나 9시쯤에 가면 항상 그날 팔고 남은 것들을 싸게 파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에슐리 투고라는 곳인데요. 원래 2개 만원 이렇게 파는데 오늘은 3개를 만원에 파네요.. 하나당 3300원 그날 만들어서 그날 밤에 재고를 없애는 재고떨이.. 물론 유통기한은 냉장보관하시면 다음날까지 드실 수 있습니다.



  3개 만원 진짜싸죠??ㅎㅎ



  싸다고 재료가 부실한 것은 아닙니다. 요렇게 맛깔스럽게 담겨져 있어요.



  닭가슴살에 단호박 샐러드 그리고 게맛살이 들어 있구요.



  요건 볶음밥입니다.



  두개는 내일 먹을 것이기 때문에 냉장고에 넣고 하나만 꺼내 보았습니다.



  와 확대해서 찍으니까 색감이 진짜 좋네요..ㅎㅎ



  게맛살입니다. 맛있겠죠??ㅎㅎ



  지금 포스팅하는데도 군침이 도는 단호박 샐러드네요..



  맛도 굿 영양도 굿 낮에 가서 사면 4900원인가 5900원인데 꼭 그날 마감하기 전에 가야되요. 저같이 가난한 사람들이 애용하기 좋겠죠? 하루를 만원에 끝낼 수 있는 아주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네요.. 오늘은 그럼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