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로 맛집 팬아시아에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맛집 탐방을 동성로에서 오랜만에 했는데요. 바로 팬아시아라는 곳입니다. 태국 요리 전문점인가 그런데 맛이 괜찮더라구요.. 지인이랑 같이가서 사진은 많이 못찍었어요..ㅋㅋ 그럼 지금부터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뉴판도 못찍어서 무슨 메뉴인지는 모르겠는데 매콤한 새우가 들어가 있는 요리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건 베트남 쌀국수 같은 겁니다. 저걸 레몬즙을 뿌리고 비벼 드시면 됩니다.



  줌을 땡겼는데 생각보다 잘 나오진 않았네요..



  요건 그 쌀국수를 줌땡겼습니다. 마파두부에 뭐 숙주나물 올라가 있었어요.



  맛은 엄청 괜찮았어요..ㅋㅋㅋ



  오랜만에 대구에 와서 제대로 먹고 가는 것 같습니다. 별로 사진은 못찍었지만 가볼 만한 곳이기는 합니다. 가격은 저 2개에 2만 5천원인가 그렇게 줬던 것 같아요.. 그럼 오늘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