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커피 녹차라떼 먹구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어딜가나 카페 하나씩은 다 있죠? 저도 자판기 커피를 주로 이용하지만 누가 카페에 가자구 하면 잘 갑니다.ㅎㅎ 오늘은 녹차라떼를 노스커피에서 먹구 왔어요. 부대생이라면 누구나 다 알법한 노스 커피 오늘 한번 포스팅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격은 테이크아웃은 1000원 할인이에요..ㅎㅎ



  일단 요렇게 생겼습니다. 저는 거의 테이크아웃하는데 같이 온사람이 예기좀하고가자고 해서 1000원 더 주고 앉았습니다. 참고로 녹차라떼는 3500원입니다.ㅎㅎ



  벽에 있는거 심심해서 한번 찍어 봤습니다.ㅋㅋ



  이게 바로 녹차라떼에요. 생각보다 달지는 않아요..ㅎㅎ



  요렇게 나옵니다.ㅎㅎ 초코라떼와 녹차라떼 같이 있는 사람이랑 이런저런 예기하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진짜 오랜만에 만난 과동기라서 여러가지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제일 관심가는 연애 이야기를 주로 나누었지만요. ㅎㅎ 빨리 저도 짝이 나와야 할텐데 말입니다.ㅋㅋ 그럼 오늘은 여기서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카페에서 즐거운 수다 떠시길 바랄께요..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