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락활어직판장 초장값 엄청나네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부산에서 회가 제일 싸기로 유명한 곳이 수변공원인데요. 대구에는 3만원대자짜리 회도 많지만 부산에는 횟값이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아니면 저희가 비싼데만 가서 그런가요..ㅠㅠ 어쨋던 거기서 장어구이랑 조개구이를 시켰는데요. 4인 가족이 가서 8만 5천원이라는 거금을 줬습니다. 조개구이나 곰장어는 1키로에 2만원 3만 5천원해서 5만5천원에 시켰는데ㅠㅠ 초장값이 후덜덜하네여



  가리비를 줘서 이렇게 구워 먹었습니다. 가리비를 주더라구요. 저는 조개구이는 별로 안좋아하지만 그래도 맛있더라구요..ㅋㅋ


  이건 장어구이에여..ㅎㅎ 이것두 맛이 있었어요..ㅋㅋ 근데 생각해도 너무 덤터기를 썼다고 생각을하네여..



  어쨋던 저는 다음에는 다시는 거기서 안먹고 포장해서 먹을겁니다. 진짜 가서 맛있는 곰장어를 먹고 싶다면 청사포를 가세요. 거기가 제일 싼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하나 팁을 더 드리자면 민락활어회센터에서는 무조건 테이크아웃해서 먹기..ㅎㅎ 진짜 초장값이라는거 너무 한거 같애요..ㅠ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