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동 여장금이 한식뷔페 다녀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예전에 보리밥 뷔페들이 이제 한식 뷔페로 바뀐 것 같은데요.. 오랜만에 와 봤는데.. 맛있더라구요.. 특히 보리밥이 맛있었어요..ㅎㅎ 물론 그렇다고 완전 호텔 식이나 빕스 같은 것을 기대해선 안되구요.. 그럼 지금부터 한번 써 보도록 하겠습니다.



  밖에서 한 컷 찍어 봤습니다.



  음식들이 이렇게 진열되어 있어요..ㅋ



  요기는 디저트 류료..ㅋㅋ



  고사리도 찍었는데.. 플래쉬가 터지는 바람에 밝아 졌네요..ㅋㅋ



  된장들과 오징어 젓갈과 블라블라..ㅠㅠ



  국수도 있죠.. 여기 국수는 좀 많더라구요..ㅎㅎ



  처음에는 조금만 떠 왔어요..ㅎㅎ 음식이 생각보다 깔끔했어요..ㅎㅎ



  치킨을 가까이서 찍어 봤네요..ㅋㅋ



  김밥도 하나 살려 봤습니다..



  또 한 그릇 펐어요..ㅋㅋ



  국수 말아 놓은거 보이시죠..~~ 한 주먹쯤 되는 것 같습니다.ㅋㅋ



  ㅎㅎ 저도 한그릇 말아 봤습니다.



  그 다음 보리밥이죠. 각종 야채를 넣고 된장을 넣어서 비비면..~~



  가까이서 한번 찍어 봤어요.. 글을 쓰고 있는 도중에도 군침이 돕니다.



  이제 칼칼한 육개장 한뚝배기 하셔야지예~



  저는 싱거운 것을 좋아해서.. 비벼서 한숟가락 떠 볼랍니다..ㅎㅎ



  후식은 식혜 한 그릇..~~






  요렇게 해도 둘이서 만사천원의 행복을 만끽 할 수가 있어요. 다른 한식뷔폐보다 괜찮더라구요.. 그런데 저희가 갔을때는 초밥이 없어서 좀 슬프긴 했어요..ㅎㅎ 오늘은 그럼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요즘 블로그 방문자 수가 늘고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