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 티라미슈 빙수 먹고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번역일좀 도와준다고 해서 투썸을 갔는데요.. 물론 티라미슈 빙수를 공짜로 먹었습니다. 헤헷..ㅋㅋ 그래서 카메라가 가만히 있을 수가 없었어요..ㅋㅋ 그럼 지금부터 한번 써 보도록 할께요..



  이렇게 시켰어요..ㅎㅎ 예전과 다르게 아주 맛있겠더라구요.. 근데 티라미슈가 좀 큰거 하나 나오는 대신에 양이 적어진 느낌이 들었어요.. 만천원이지라는 거금이지만 어쩌겠어요..ㅎㅎ



  요렇게 속살이 드러나 보이는 빙수입니다..ㅋㅋ



  이 금가루가 조금 붙어 있더라구요. 먹어 보니까 아무 맛이 안났어요.. 저걸 다 모으고 모으면 엄청난 양의 금이 모이겠죠??ㅎㅎ



  가운데 놓고 찍어 봤는데.. 역시 100d의 질감은 확실하네요.ㅎㅎ



  투썸이라는 것을 한번 찍어 봤어요..ㅎㅎ 고운 자태를 드러내고 있군요..ㅋㅋ



  요것은 커피지요..ㅎㅎ 뿌려 먹는 커피말이에요..ㅎㅎ 원샷을 둘러 쳤어요..ㅋㅋ



  케잌도 가까이서 찍으니까 질감이 엄청나게 좋네요..ㅎㅎ 너무 맛있어용..ㅋㅋ



  캬..~~ 한폭의 빙벽을 연상시키는 속살이에요.ㅎㅎ 군침이 돕니다..ㅎㅎ



  어때용??ㅎㅎ 맛있겠죵..^^* ㅋㅋㅋㅋ 역시 화질이 좋으니깐 더 군침이 도네요.. 포스팅 쓸때 저는 항상 군침이 돈답니다. 이래서 SNS에 돈을 주고 블로그에 올리는 사람들도 많군요.. 저는 제의를 받아도 정중하게 사양합니다. 제가 블로거지라서 올려도 별 도움이 되지 않을거에요.. 그래도 사장님 서비스를 주시며 제발 올려달라구..ㅠㅠ ㅋㅋ 어쨋던 공짜로 받아먹기도 하고 애드센스로 돈도 벌고..~~ 오늘 기분이 좋아서 주저리 주저리 했네요.. 그럼 여기서 이만 마칠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