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앞 가을풍경 한번 찍어 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학교 앞에 카메라를 들고 놀러를 갔네요.. 마침 사범대까지 올라갈 일이 있었기에 내려오면서 단풍을 찍으면서 왔습니다. 역시 가을엔 엄청 아름다운 것 같네요.. 그럼 지금부터 한번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산성가는 길입니다. 이길을 따라 산성에 많이 갔었는데.. 요즘은 왠지 모르게 너무 안간것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경암 체육관이 있는 계단식 계곡인가요??ㅎㅎ 아무튼 아름다웠습니다.



  벌써 산에는 단풍이 울긋불긋 지기 시작했어요..ㅎ



  교육대학원에 있는 아는 과후배가 수업가는걸 데려다 주면서 여기까지 오게 되었네요..



  오랜만에 꽃을 찍었는데 음 만족스럽습니다.



  요렇게 길과 더불어 꽃이 어우러져 있죠..ㅋㅋ



  와 아웃포커씽 잘 땡긴 것 같습니다.ㅎㅎ



  내려오는 길이구요..ㅋㅋ



  단풍도 울긋불긋 물들기 시작하고 있습니다..ㅎㅎ



  연못에 물고기들이 노니네요..ㅎㅎ


 

  아직 사진이 남았지만.. 다음에 쓸 분량을 남겨놓기 위해 내일 포스팅에 넣어 놓겠습니다..^^* ㅋㅋ 그럼 오늘은 이만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가을 만끽하세요..^^*ㅋ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