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놀이 진해 군항제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진해 군항제를 다녀 왔습니다. 사람도 북적북적 엄청 붐볐지만 그래도 나름 예쁜 벚꽃들이 많아서 재미가 있었는데요. 기차역에서 부터 시작해서 끊임없이 이어지는 벚꽃들이 즐겁기만 했습니다. 자차가 없으니 집에 올때 버스 터미널에서 한시간 정도 기다렸네요. 그럼 지금부터 한번 포스팅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무슨 중학교였는데 진해는 전체가 벚꽃인가 봅니다..ㅎㅎ



  군항제라고 적혀 있네요. 4월 1일부터 10일까지 하니까 아마 그 이후에는 벚꽃들이 다 져 있겠죠??



  여기 역에 기차가 안들어오는줄 알았는데 진짜 기차가 들어오는 곳에 사람들이 막 사진찍고 그러네요. 저도 용기있게 가서 찍었습니다. 호루라기 불고 빵빵거리고 여기저기서 난리입니다.ㅎㅎ 그래도 용감하게 하나 건졌네요..



  벚꽃 옆에는 아주 다른 진풍경이 펼쳐져요..ㅋㅋ



  저기 카메라 보이시나요? 운전석에도 데세랄이 있더라구요..ㅋㅋ 여기 사진으론 잘 안보이네요...ㅋ



  좀 걷다 보면 사람들도 많이 없어지나 봅니다. 마을이 철길 옆에 있네요..



  여기는 여좌천입니다. 로망스 촬영지로 유명한 곳이죠..ㅎㅎ 저는 근데 잘 모르겟어요.. 그렇게 적혀있더라구요..ㅋㅋ



  우산들이 형형색색 걸려 있는데. 이게 예쁘더라구요.. 직접 보는거랑 사진으로 담는거랑 달라서 좀 그렇네요..ㅠㅠ



  자전거두 있구요..ㅋㅋ



  요것이 꽤 귀여웠는데 정면에 사람들이 많아서 측면에서 찍을 수 밖에 없었어요..ㅎㅎ



  날씨가 흐린데다가 카메라가 100d라서 별로 밝게 나오지 않네요.. 역시 카메라는 맑은날에는 아무거나 찍어도 상관이없는데 날씨가 흐려지면 답이 없어져 버리네요..ㅎㅎ



  아후 요즘 오랜만에 블로그를 쓰니 너무 기분이 좋네요.. 매번 하다가 안하니 좀 따분하고 그랬었는데 다시 열심히 적어야 되겠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이만 마치고 자겠습니다.~~^^* 다들 굿나잇 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