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저생태공원 유채꽃 만발한 곳에 갔다 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 시험도 끝났고 모처럼 놀러를 갔답니다. 바로 대저생태공원인데요. 강서구청역에서 내리면 바로 보입니다. 지하철에서도 볼 수 있어요.. 그럼 지금부터 유채꽃이 만발한 현장 한번 가 보겠습니다.



  평원에 온총 유채꽃이죠..^^*





  사람들이 듬성듬성 사진도 많이 찍으러 왔어요..ㅎㅎ



  유채꽃을 아웃포커씽 땡겨도 봤고요..ㅋㅋ



  거미줄이 있는 곳도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여기 돌무더기들도 있네요..ㅎㅎ 자전거 또한 공짜로 신분증만 있으면 2시간 정도 빌릴 수 있어서 저렇게 자전거 타고 돌아다니기도 좋습니다.



  마음이 탁 트이네요..ㅎㅎ



  옆으로 가면 말을 대여하는 곳이 있고 꽃마차도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무속행위도 한다니..ㄷㄷ



  낙동강인가요??ㅎㅎ 강이 시원시원하네요..ㅎㅎ



  맑은 날이면 좋았을 것을 날씨가 흐렸네요..ㅠㅠ



  ㅠㅠ 색수차가 발생해버렸어요..ㅠ 저걸 몰랐네여..ㅎ휴ㅠ 왼쪽 위에 보시면.ㅠㅠ



  대나무 숲이 이렇게 우거져 있답니다..ㅋㅋ



  안으로 들어가 보도록 할께여..ㅋㅋ



  와아아아..ㅋㅋ 아주 시원시원하네요..ㅋㅋ



  여길 보고 찾아가시면 됩니다.



  오랜만에 제대로 힐링을 하고 오는 것 같네요.. 아주 기분이 좋았어요..ㅋㅋ 그럼 오늘은 여기서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힐링 하러 한번 댕겨 와 보시길 바랄께요..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