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블로그 수익 공개

  돈을 많이 버나 적게 버나 제가 항상 하는 일이 있습니다. 바로 블로그 수익을 공개해 보는 것인데요. 첫번째로는 제가 얼만큼 성장해 왔는지 알아보기 위함이고 두번째로는 여러분들에게 정직하게 제 블로그를 보여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수익도 미천합니다. 처음 블로그를 할 때 정말 자신감에 차 있어서 했지만 지금은 저품질에 걸리고 여러번 실험을 하다가 내린 결론으로 이제는 정말 정도를 걷겠다면서 천천히 방문자수를 늘리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번 수익을 공개해 볼까 합니다.




  일단 구글 애드센스입니다. 저번달에는 4.88달러를 벌었네요. 지난달 2.37달러보다 약 94%올랐습니다. 다음에 또한 이 4달러를 이번달에는 10달러로 만들어야 되겠죠??ㅎㅎ



  유투브 수익입니다. 토탈 수익이 3.22달러가 됩니다. 동영상을 더 열심히 찍어서 올려야 되는데 한달에 2~3개의 동영상 밖에 못올리니 생각보다 광고 수익이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삼각대를 들여오고 나서 사진기술은 좀 더 좋아졌고 시험이 끝났으니 좀 열심히 올려야 되겠습니다.



  리더스 cpa입니다. 한건 확정해서 2만 5천원을 벌었습니다. 운이 좋았다고 할 수 있겠네요.ㅎㅎ 이번달은 2건해서 한번 5만원정도를 벌어 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이번에는 정말 수익이 없는 애드포스트 입니다.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키워드로 안쓰고 그냥 카메라로 사진 찍은 것들 위주로 올리니 광고 수익이 잘 안나네요.



  지금은 이렇게 수익이 미천하지만 점점 더 수익을 올려야 되겠죠. 아직 최적화가 덜 되었고 블로그 포스팅 갯수가 100개가 넘어서면 그때부터 방문자수는 뛰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때를 위해서 정말 열심히 달려볼 생각입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서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다음달에는 더 좋은 수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