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수익내는 법

  요즘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블로그로 돈을 버는 분들이 많습니다. cpa뿐만 아니라 주부들은 체험단을 그리고 자칭 블로거지라는 분들의 맛집 탐방등 여러가지 면에서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를 통해서 이득을 볼려고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에 떠 돌고 있는 블로그 수익내는 법은 대부분은 사람들이 다 알법한 것들이고 그 중 일부는 그 사람의 피나는 노력이 있는 것이고 극히 중요한 정보들은 정말 친한 사람이나 실제로 아는사람에게 공개를 하는 것이지 블로그에 있지 않습니다.



  저 또한 블로거머니나 여러가지 사이트에 들어가서 아주 많은 팁 글을 읽고 발행도 몇번씩 하곤 했었죠. 블로그 초보들에게는 아주 그런 글이 엄청나게 도움이 되지만 점점 가면 갈수록 자신이 정말 잘 알고 있는 건지 의심스러울 정도로 미궁에 빠집니다. 결론은 팁이란 자신이 발품을 팔아야 한다는 것이죠.

  여러분들은 메시가 프리킥을 저렇게 차라 한다면 축구를 잘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절대 저렇게 찰 수 없을 것입니다. 꾸준히 차면서 잘 찼는지 아니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항상 고민해야 합니다. 그러면 그럴수록 자신의 부족한 점이 보이고 조금씩 나아지기 시작하는 것이 블로그죠.



  그렇다면 블로그로 수익내는 법이 무엇일까요? 수익성 블로거의 블로그를 꾸준히 방문해 보는 것입니다. 저 사람은 어떻게 글을 쓰는지 방문자가 어느정도일때 얼마나 들어오는지 등에 대한 정보를 탐색하는 것이죠. 즉 수익은 여러분들이 그 안에 들어있는 내용을 발굴해야 하는 것이지 남이 가르쳐 주는 것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누가 자신의 알짜배기 정보를 생판 모르는사람한테 그것도 공짜로 제공을 할까요? 그렇게 되면 자신과 경쟁하는 사람이 될텐데 말이죠.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저 또한 제 알짜배기 정보들을 여러분들한테 공개할 마음도 없구요. 물론 저도 수익이 없지만요. 정말 블로거 모임같은데 가서 자주 교류하다 보면 수익에 대한 많은 정보들을 얻을 수 있을 것이에요. 그런 블로거들을 꾸준히 만나 보시고 친해지면 간단한 것과 제 블로그의 문제점들을 차근차근 짚어 주실 겁니다. 물론 처음에는 그게 무슨 뜻인지 이해를 못하는 것이 당연하죠.



  그럼 정리를 해 드릴께요. 블로그로 수익내는 법 고수의 블로그를 벤치마킹하던지 블로거들의 정기모임에 꼬박꼬박 참석을 하셔서 콩고물이라도 떨어지는 것들을 먹는 것입니다. 물론 그 콩고물이라는 것이 하루에도 몇만원이 왔다갔다 하는 돈이라는 것을 잊으시면 안되겠죠? 한달에 천만원 이상 버는 블로거들도 많은 것이 사실이고 뭐 100만원 버는 사람은 그 사람들에 비해서는 그냥 애기정도니까요. 그러니 내가 블로그 초보가 아니고 하수에서 중수정도로 벗어났다고 생각하시면 블로그 수익내는 글을 읽지 마시고 다른 블로그들을 많이 들어가보시고 많은 블로거들을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