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가 방문자를 늘리기 위한 키워드 선택법

  안녕하세요..^^* 블로그가 상위에 올라가지 않고 노출이 되지 않는다면 아무리 글을 써도 재미가 없겠죠?? 더군다나 수익형 블로거는 더 힘이 빠지고 블로그를 포기할지도 모릅니다. 꾸준한 방문자수의 유입을 불러 일으키는데는 어떤 것이 좋을까요? 물론 위에 계속 올릴수만 있다면 이슈 키워드 같은 것을 잡아서 한방을 노려 볼만도 합니다. 하지만 초보자라는 관점 하에서 제 키워드를 보여 드리면서 오늘 한번 이야기를 해 볼까 합니다.



  일단 저의 키워드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어떤 것을 느끼시나요? 초보자라면 아무것도 느낄 수가 없을 지도 모릅니다. 제일 첫번째 보세요 물류센터 알바이죠? 혹시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 중에 물류센터 알바를 하신 분 계신가요? 아마 대부분 해 본적이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해 보았고 그걸 블로그에 녹여 버렸죠. 즉 남들이 안하는 것들을 해 본 것을 포스팅할때 잘 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하시면서 리니지를 하시는 분들이 몇이나 될까요? 그리고 시험기간이나 그럴때 전공에서 배운 것을 포스팅 하는 사람들도 몇이나 될까요? 유입수는 적지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해서 꾸준한 방문자수를 유치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저품질을 먹어도 고정 방문자수가 될 것입니다. 왜냐구요? 다른 사람은 이런 포스팅을 할 수가 없으니까요.



  저는 블로그를 2개를 키움으로써 매일 글을 안써서 제 글이 이렇게 되었다고 생각을 하는 사람입니다. 이번에는 하나는 접고 하나를 꾸준히 밀고 나갈 생각이에요. 이런 키워드라도 없었으면 저는 애드센스 수익은 거의 제로에 가까웠다고 생각을 합니다. 자신이 잘 하는 것 뭐든지 좋습니다. 블로그와 대부분의 사람들의 글이 아닌 자신의 키워드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들은 어떤 곳에서도 살아남으리라 생각을 합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