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포스팅 옛날 게임이 유입이 쏠쏠하다.

  안녕하세요..^^* 요즘 게임 포스팅을 하면서 느낀 것이 요즘에 나오는 게임들을 하면 잘 안되는데 옛날 게임 있잖아요..리니지나 스타크래프트 같은 것들을 올리니까 생각보다 방문객수가 느는 것 같네요. 왜냐구요??ㅎㅎ 그 이유는 옛날 게임은 새로 업데이트하는 사람이 없거든요. 그래서 항상 1번을 먹기가 쉽습니다. 유입수는 하루에 한 4~5개씩 꾸준히 들어오신다 생각하시면 되구요..ㅎㅎ



  여러분들도 추억의 게임이 있을 거 아니에요.. 한번 쯤은 해 봤던..ㅎㅎ 그런데 그런 것들을 유투브로 찍어서 올려 보던지 아니면 이렇게 포스팅을 해서 애드센스를 달아 보세요.. 물론 많이 먹지는 못하지만.. 처음에는 한 3달러 정도.. 그게 좀 커서 5달러 7달러 10달러 부는 것입니다. 처음에 그 가격을 빼 먹을려고 하면 당연히 꾸준히 써야 되는게 답이겠지만요..ㅎㅎ



  저는 블로그로 한 1년에 100만원 정도 벌어봤네요.. ㅎㅎ 그런데요.. 그게 작다면 작고 크다면 엄청 큽니다. 요즘에는 뭐 거의 못벌어서 한 한달에 3만원 버는게 많이 버는 거지만.. 3만원도 어찌보면 치킨에 맥주 하나 시켜먹을 수 있는 돈이거든요..ㅎㅎ 짬짬이 해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