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하기 위한 준비물 남자 피부

 오늘도 새벽에 한자 적어본다. 여러분들은 피부는 화산인가? 아니면 기름으로 가득 져 있는가. 아니면 피지가득한 검은 코인가?? 이제 피부에 대해서 말해 보도록 하겠다. 남자 피부 모공이 넓은 피부 이걸 어떻게 조져야 할까? 아니면 자신의 피부가 어떤 상태인지 잘 모르겠다 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그럼 오늘부터 한번 시작해 보도록 하겠다.



  물을 많이 마셔라. 많이 웃어라.. 야채와 채소를 듬뿍 먹어라.. 물론 맞는 말이겠지만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말을 하진 않겠다. 일단 자신의 피부 타입을 아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건성인지 지성인지 모르겠으면 피부과에 가서 한번만 뭐 팩같은거 하면서 알아봐라. 물론 여자들처럼 레이져 토닝을 해서 조지고 새하얀 피부를 위해서 물광주사를 빵 놓아달라는 건 아니다. 가시 상담과 1회 시술을 받고 자신의 피부가 어떤 상태인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자 그다음도 중요하다 자신의 피부 타입을 알았다면 바로 여러 화장품을 파는 곳을 간다. 필자는 올리x영을간다. 그 다음 중요하다. 점원한테 가장 잘 나가는 것을 묻는다. 그럼 올인원 제품이 한 3만원 할것이다. 무슨 로션 쳐바르는데 3만원?? 피부과 가서 관리 받으면 한달에 30만원 넘는다. 우리는 그렇게 관리받아서 연애인 처럼 투명한 피부를 원하는 것은 아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보닌을 쓴다. 일단 향이 좋고 약간 얼굴도 하예지는 느낌이 든다. 분명 직원이 추천해 주는 좀 괜찮은 것들은 그 값어치를 한다는 것을 알아라. 그리고 나는 보닌을 여러분들이 쓴다고 아무런 커미션 같은 것이 없다는 것을 말하고 싶다.



  그 다음에는 비누나 폼클렌징을 잘 써야 한다. 비누도 슈퍼에서 몇백원짜리 쓰지 말고 유명한 비누를 써라. 나는 개인적으로 피올랑 해초모공비누를 쓴다. 써 보면 모공이 확 줄어드는 느낌이 들 것이다. 한 2천얼마 하니까 돈아깝다 생각하고 바로 질러라. 이것 또한 내가 파는 것이 아니니 아무데나 가서 사라.



  나는 코팩도 팩도 피부에 좋다는 법도 다 해봤다. 하지만 올인원 제품과 비누를 잘 쓰는 것 여름에 썬크림을 아주 좋은 걸로 사는 것 만큼 피부에 좋은 것도 없는 것 같다. 거기다가 좀 잘 웃고.. 야채 좀 먹고 일찍 자면 남자도 꿀피부를 만들 수 있다. 여자들은 화장하기 위해서 2시간일찍 일어나는 사람도 있다. 남자들은 뭐 그정도까지 아니고 그냥 돈좀 바르고 쓰면 된다. 어차피 한달이상 쓴다. 면도 좀 잘하고 코털도 정리하고 제발 거울거울을 보면서 살아라.. 자신의 얼굴에 자신감이 생길수록 거울을 보면서 좀 더 관리하는 자신의 모습을 보게 될 것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