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하고 싶을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제 본격적으로 들어가 보도록 하겠다. 전 포스팅을 읽어보면 내가 스킨십의 중요성에 대해서 알려 주었다. 그런데 내가 매력이 없거나 동네 아저씨 같다면 여러분들의 스킨십을 여자들은 단순히 성추행이라고밖에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하나 빠뜨린 것이 있는데 나의 칼럼을 읽기 전에 꼭 명심해야 할 상황이 있다.

 

  여기에서 내가 말하는 연애란 나에게 조금이라도 호감이 있는 사람의 호감을 증폭시켜 연애의 단계까지 가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헤어진 여자친구를 잡고 싶거나 그런 생각으로 읽는다면 뒤로가기를 누르는 것을 추천한다. 이미 당신에게 지칠 대로 지쳐서 떠나가버린 사람을 잡는 그런 스킬이 아니다.

 

  하지만 내가 가르쳐 주는 방법들은 정말 쉽다. 머리 쓸것도 없고 그냥 가르쳐 주는 대로만 시전 하면 된다. 아무것도 없으면서 자신감을 가져라 이건 맨몸으로 사자와 싸우라는 것과 같다. 적어도 칼이라도 하나 쥐어주고 수없이 찌르기와 베기를 반복해야 거기 들어갔을때 자신감 있게 사자와 싸울 수 있지 않은가? 멘트를 써도 오프너를 열어도 말이다. 여러분들의 스킨십이 단순한 터치인데도 잘 안먹힌다면 여러분들의 매력이 아래로 떨어져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그때는 여자를 많이 만나는 것이 아니라 여자를 끌어들이는 스킬을 배우는 것이 더 현명하다.

 

  운동과 다이어트

남자 헬스 매력 전 후 사진

 

  여기 여자들이 운동하는 남자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유튜브 영상이 있다. 운동을 하면 상체가 넓어지고 이런 남자에게 보호받고 싶은 게 여자다. 이런 남자에게 안기고 싶고 심하게 말하자면 가슴에 파묻히고 덮치고 싶은.. 하지만 과장되지 않았다. 상체 즉 가슴과 어깨 등판을 만드는 것이 가장 먼저 할 일이다. 여러분들은 그렇다고 운동에만 올인하라는 것이 아니다. 물론 벌크업이 되어서 등판이 좋은 사람들은 더 많이 끌어들이겠지만 안타깝게도 여자들은 일단 몸과 얼굴은 합격점이라는 것이 있기 때문에 그다음부터는 당신의 다른 면을 보게 될 것이다. 그것도 차후에 차차 설명을 하겠다.

 

  내가 추천하는 운동은 pt 아니면 돈이 비싸면 주짓수 같은 투기종목이다. 모쏠인데 헬스클럽에 가서 혼자 운동한다 이런 것들은 좋은 방법이 아니다. 당신이 혼자 운동해서 될 것 같았으면 절대로 지금까지 여자가 없지 않았을 것이다. 당신은 학교 공부 같이 정답이 정해진 길에서는 완벽하게 잘할지 몰라도 다른 것들에게는 잼병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차라리 돈이 비싸다고 생각하면 주짓수나 복싱 같은 투기 종목을 배워라. 고대에 우리 인간은 사냥을 통해 그리고 내 가족을 지키기 위해서 수많은 적들을 물리쳐야 했다. 이런 점이 오늘날까지 남아 있어 투기 종목을 꾸준히 한다면 자동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게 될 것이다.

  다이어트 식단

  이것도 정말 중요하다. 모델들이 다들 뚱뚱한가 날씬한가 날씬하고 운동을 하는 사람은 연애에 있어서 높은 고지를 차지하고 있다. 식단이 크게 어려운 것이 아니다. 그냥 메뉴만 쿠팡에서 바꾸면 되는 것이다. 대식가에게 처음부터 생닭가슴살을 먹으라고 하면 포기할 것이다. 그냥 한 끼 정도는 다이어트 도시락을 먹거나 조금 가공된 닭가슴살을 먹으면 된다. 이 정도도 못하면 포기해야 된다고 말하고 싶다. 최소한의 노력은 보여야 하지 않을까? 그리고 음식을 잘 먹으면 피부도 좋아지고 혈색도 맑아지기 때문에 완벽한 식단이 아니더라도 조금 더 건강한 식단으로 꾸려 나가길 바란다. 

 

 

  물론 당신이 몸만 괜찮고 뇌에는 우동사리가 들어 있으면 연애를 못할 가능성이 크다. 하지만 호감조차 못 받아서 아예 시작도 못하는 것과 여자의 관심을 받았지만 중간에 내가 노사람 짓을 해서 못 사귄 것과는 차원이 다르다. 그러니 하루 한 시간 아니 일주일에 3시간만이라도 꾸준한 운동을 하고 식단을 조금만 바꾸면 너도 누군가가 많이 좋아할 사람이 될 것이다. 지금은 달림을 끊었지만 나처럼 붕어 머리 인간도 AFC에서 이걸 사용하고 엄청난 발전을 했으니 당신도 해 보시길 바란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