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에게 호감있는지 알아보는 법

 안녕하세요~~. 당신은 그냥 친한 오빠인가? 당신이 고백하기 전에 그 여자가 당신을 좋아하는지 안좋아하는지 어떻게 아는가? 픽업 이론에서는 이것을 칼리브레이션이라고 한다.

칼리브레이션 눈금 뜻

  눈금 매기기라는 뜻이다. 당신은 정말 이여자가 오빠 동생 하는 사이인지 아니면 나를 남자로써 좋아하는 마음이 있는지를 눈금 측정하듯이 정확히 매기고 판단해야 한다. 만약 단순히 친구 하면서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고 싶은 여자에게 잘못된 판단을 하게 된다면 여자에게 많은 돈을 쓰고 고백을 못받는 호구같은 사람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칼리브레이션을 해야 하는 이유

    여자는 너의 능력을 좋아 할 수도 있고 너의 돈이나 지위를 좋아할 수도 아니면 너의 성격을 좋아할 수도 있다. 당장 대학교 레포트를 제출해야 할 때 모르는 것을 물어 보면 바로 알려 주는 성실한 사람일 수도 있고 착한 성격이라 무엇인가를 부탁하기 편할 수도 있다.

 

  하지만 너가 이 여자를 만나는 목적이 단순히 친목이 아니라면  여자가 너의 육체 자체를 좋아하게 만들어야 한다. 매일 고급 레스토랑에 데려가고 아니면 대학생이라면 대리출석을 해 주거나 레포트를 복사하거나 커피집에 가서 매일 따뜻한 커피 하나 들고 가서 주고 그렇게 착한 오빠 동생 사이로 남고 싶지 않지 않은가?

 

  호감의 징후라고 i.o.i Indicator Of Interest 비호감의 징후라고 i.o.d Indicator Of Disinterest라고 한다. 이 신호를 잘 파악하려면 여자를 많이 만나보고 매력적인 사람이 되어야 하는데 대부분의 모쏠이나 연애에 서툰 사람들은 이런 것들에 대해서 잘 모르기 때문에 확실한 증거를 내가 소개해 주려고 한다.

 

  호감의 신호 koi

  여러분들은 여자가 카톡을 잘 받아서 연락을 잘 받아서 심지어는 잘 만나주어서 아니면 매일 같이 밥을 먹고 집까지 바려다 주는데도 잘 안되는 경우가 있지 않은가? 이 여자가 나에게 잘 웃어주고 나에게 작은 부탁도 하고 그렇다고 설레지 않은가?? 그것도 물론 호감의 표현이다. 물론 비호감은 그냥 카톡을 씹거나 아니면 말을 잘 안듣거나 몸이 닫혀있거나 반대쪽으로 기울어 있다 그런 것들..

 

  하지만 이런 잡스러운 호감의 징조 말고 여러분들이 진짜 알아야 할 호감의 징후 즉 ioi란 하나이다 그것은 바로 힌트를 주면 사진에 있다. 두 사진을 보고 정답을 맞춘다면 당신은 ioi에 대해서 잘 맞추고 있는 것이다.

 

  • 스킨쉽의 여부

여자의 호감신호 스킨십

 

여자의 호감신호 스킨십

 

  정답이 무엇이라고 생각을 하는가? 정답은 바로 스킨쉽이다. 당신은 썸녀의 어깨에 손을 올려 놓을 수 있는가 아니면 안을 수 있거나 팔짱을 낄 수 있는가? 그 여자가 당신에게 순응 테스트 (Compliance Test)의 가장 기본은 바로 스킨쉽이다. 물론 우리가 알아야 할 iod는 당연히 스킨쉽에 대한 거부이다. 물론 공개적인 장소에서 부끄러워서 키스를 거부하는 경우도 있지만 그런 예외적인 것들을 제외하고 여러분들은 여자를 만져 보면서 그것을 테스트 해야 한다.

 

  그렇다고 갑자기 키스를 하는 그런 행동은 안할거라고 믿고 일단 팔뚝을 툭툭 건드리는 것 부터 시작해서 손을 잡거나 팔짱을 껴 보라. 그리고 여자가 관심이 있다면 살짝 팔꿈치를 잡고 길을 걷거나 어깨에 손을 올린다고 해서 거부하지 않는다. 또한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면 여자 쪽에서 먼저 팔짱을 끼거나 다리를 허벅지에 올리는 등의 행동을 할 것이다. 특히 팔짱을 끼는것 얼굴을 터치한다면 그것은 사겨도 된다는 징후로 보면 된다.

 

 

  다른 걸로 애를 먹지 마라. 어차피 당신에게 관심이 있는 여자는 여러분들이 팔짱을 끼거나 허벅지에 손을 단순히 올려 놓았다고 당신은 좋아하는 여자가 거부하지 않는다. 당신이 그 여자를 안을 수 있는 단계를 만드는게 가장 중요하다. 그것이 고백보다 더 중요하다고 말하고 싶다.

 

 물론 돈주고 사먹을 경우나 루이xx 샤넬 등 고가의 가방을 사 주었을때는 예외로 하겠다. 그럴때는 이 여자가 나와 관계를 맺으면서 손의 위치를 보면 된다. 나도 좋고 돈도 좋다면 여자의 손을 주목하라 당신을 온몸으로 안고 있다는것 그리고 여자가 흥분할때는 당신을 꼬집는 것 심지어 끝나고 누워 있을때도 그 여자의 손은 당신의 몸에서 움직일 것이다. 

 

  • 나에게 투자를 잘 하는가? 

  물론 무조건 5대5로 더치페이를 해야 한다는 것은 아니다. 레포트를 도와줘서 고맙다고 커피 한잔이라도 사주는가? 아니면 밥을 샀으면 디저트나 영화는 자기 돈으로 하는가? 자잘한 것들까지 내가 모두 구매하고 있고 매번 내가 차로 데려가서 집에 데려다 줘야 한다면 그건 잘못된 것이다. 사람은 본인이 투자 하면 할 수록 더 매달리기 때문에 자잘한 것이라도 얻어 먹을 수 있어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매력을 키우고 그동안 느끼지 못하였던 여자의 관심을 한번 받아보는 것이 여러 가지 글을 찾는 것 보다 훨씬 낫다. 그 매력이라는 사소한 것 하나 차이가 당신에게 사랑을 받고 싶은 여자가 될 수도 있고 아니면 당신을 변태로 취급하는 여자가 될 수 있음을 명심하자. 다음 칼럼에서는 매력을 얻기 위해서 가장 먼저 해야 하는 것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