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여러운 분들을 위한 서론

 안녕하세요.. 당신은 연애를 하고 싶어서 인터넷 이것 저것을 뒤져 보았는가? 나도 그렇다 이것저것 시도도 해보고 카페도 가입을 해 보고 심지어는 인강도 사서 질러보고 별 짓을 다 해보았다. 가장 빠르게 연애하는 방법은 바로 연애 코치를 찾아가서 컨설팅을 받는 것이다. 단 그렇게 한순간에 바뀔려면 300이 넘는 돈을 투자와 서울에 가서 받아야한다는 슬픈 현실.. 나는 사실 이것 저것 해보고 안되면 그렇게 하라고 하고 싶다. 세상에 코치를 받는 것 만큼 성공하는 것도 없으니까. 하지만 학생이고 직장인인데도 그런 것이 부담스러우면 내가 쓰는 칼럼을 읽는 것 또한 모태솔로에겐 도움이 많이 될것이다.


  그러나 내가 강의를 통해서 들었던 것 즉 돈을 투자해서 들은 픽업의 이론들은 그 강사의 고유 권한임으로 알려 줄 수 없다. 나는 가장 기본 적인 것들만 알려 줄 것이며 이런 것들을 잘 활용한다면 적어도 여자들의 유혹을 받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물론 나는 픽업 아티스트도 아니고 오랫동안 솔로였고 매력없는 동네오빠에서 탈피한 사람정도라고 생각하면 된다.


  그럼 왜 여자친구가 없을까? 아니면 왜 내가 고백하는 여자는 차이는가.. 아니면 친구 같은데 애인은 안되는 그런 사이로 오랫동안 있어서 고민을 하진 않는가? 그럴 확률이 90%이상이라고 확신한다. 물론 잘생겨서 매력이 있어서 철벽남이라 여자를 사귀지 못하는 사람이라면 내 글을 읽을 필요가 없다.


  내 글은 주로 남자에게 초점이 맞추어져 있다. 왜냐하면 여자들은 그러한 논리들을 이미 체화하고 태어난 동물이기 때문이다. 남자들은 어릴때부터 부모로 부터 또는 환경으로 부터 체득한 경우가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는 기본 적인 것들을 배워야 한다.


  그럼 시작해보자. 매력? 이라는 것을 생각해보자. 여러분들은 즉 남자들은 상대 여자를 어떻게 좋아하게 되었는가? 내 말을 잘 들어줘서? 아니면 착해서? 아니면 점점 지내다 보니 빠져서?? 어떠한 이유였건간에.. 이 여자가 나에게 밥을 사주고 선물을 사주고 항상 집까지 바려다 줘서 여러분들이 빠진 것은 아닐 것이다. 일단 제일 많은 답이 예쁘다.. 아니면 귀엽다. 몸매가 좋다. 아닌가?


  남자들이 가장 크게 착각하는 것은 직업, 돈과 선물, 정성, 경청능력, 메너, 성격 이런 것들이 여자를 유혹하는데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을 하는데 그것부터 고쳐야 한다. 여러분들이 그 여자를 어떻게 좋아하게 되었나를 잘 생각해봐라. 그냥 첫눈에 반했을수도 있고 지내다 보니 괜찮고 갑자기 좀 잘해주니 예쁘게 보이고 그렇지 않은가? 즉 어느순간 그녀의 매력에 반해 빠지는 것이다.



  자 그럼 여러분들이 여자를 만나기 전에 매력이라는 것을 만들어야 되는 것을 알았다. 어떤 것이 매력있는남자인가? 난 다른 블로그들과 카페 유투브 동영상들의 미화된 것들은 혼란을 줄 뿐이라고 생각한다. 인터넷과 카페와 유투브는 일반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기초적인 것 뿐이다. 다음시간에는 어떤 여자에게 투자를 해야 하는 것인지 알아보겠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