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증나서 톡 차단했네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를 쓰네요.. 아 진짜 요즘 바쁘고 스트레스도 받고 그래서 블로그도 뒷전이네요.. 진짜 카톡 읽고 씹는 것들 때문에 짜증나서 안되겠어요.. 왜 내가 뭐 사심을 가지고 이야기 하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꼭 필요한 말을 하는데도 정말 읽지도 않고 몇일 읽다가 그렇고 진짜 짜증나 죽을 것 같았어요..


  물론 내가 잘못 한게 있고 그런다면 뭐 솔직히 참겠는데 귀찮아서 안보내는게 아니라 그냥 뭐 물어보는 것도 저러니 진짜 저런 것들은 다잡아 죽여야되..ㅠㅠ 아무튼 다시는 연락 안할려고 전화번호도 차단 톡도 다 차단해 버렸습니다.

요.



  어쨋던 가장 느낀 것은 사람을 바꾸는 것은 참 어렵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차라리 정말 내가 싫어하는 짓거리를 하면 그냥 인연 끊어버리는 것이 나을 것 같네요.. 진짜 내가 아우.. 진짜 사람관계라는게 진짜 어쩔땐 힘들고 짜증나네여.. 그럼 오늘은 간단히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