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수가 반이상으로 뚝 떨어 졌네요..ㅠㅠ

  아휴...ㅠㅠ 한숨만 나옵니다.. 이제 곧 일 방문자 평균 100명을 찍는다 했는데.. 어느 순간 하루 100명을 생각했었는데.. 이제 다시 반토막이 나는가 봅니다. 조금 열심히 써 보겠다고 굳게 마음을 먹었건만..ㅠㅠ 슬픔 뿐이네요.. 제발..ㅠㅠ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잘 모르겠어요 예전에는 100명은 우습게 알고 1000명도 가벼이 여겼는데 이제는 200명을 넘기기가 하늘에 별따기인 것 같네요. 너무 어려워요.. 3년동안 하면서 처음 8개월동안 잘 되었고 그 다음부터는 헉헉거리면서 나도 잘 꾸미고 싶어서 이것저것 노력도 많이 했는데.. 블로그에 대한 내공이 너무 부족한 것 같아요..



  그래도 한번 열심히 해 볼려구요.. 매일 그냥 재미로 글을 쓴다고 생각을 해야 되겠습니다. 그런데 약간 너무 적게 들어오니 슬프네요... 메르스 때문에 자영업자 타격 받듣이 말이죠.. 그래도 내일부터 다시 열심히 살아야 되겠죠.. 내일은 책읽고 리뷰한번 써 보겠습니다. 오늘은 작게 여기서 마칠께용..^^*~~ 뾰로롱..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