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블로그를 다시 하고 있습니다.

  최근 블로그를 좀 접다가 다시 시작을 하고 있어요. 일 평균 방문자수는 100명 가까이 됩니다. 왜 접었냐구요?? 아무리 써도 잘 안되서 잠시 쉬었습니다. 쉬다가 오면 좀 더 의욕도 생기고 다시 하고 싶은 마음도 생기거든요. 물론 수익은 거의 뭐 한달 해 봤자.. 햄버거 런치 세트 하나 사 먹을 정도의 수익입니다. 유투브랑 다합해도 만원이 안되거든요..ㅠㅠ


  티스토리를 한지 한 2년 정도 지났는데 두번 정도밖에 못 타먹었어요.ㅠㅠ 오히려 예전에 막 올린 것들이 더 잘되더라구요. 블로그는 남걸 안배끼고 최대한 자신의 사진과 그림으로 써야 방문자수도 늘고 그럴 줄 알았는데 실상은 그렇지가 않네요.. 남들이 많이 검색하는 내용들을 잘 올리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수입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


  하지만 저는 그냥 제 방식대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왜냐하면 요즘은 돈버는 것보다 글쓰는 재미가 더 쏠쏠하거든요. 책 읽으면 책 리뷰하고 영화 보면 영화리뷰하고 제 시험공부 할거 있으면 그거 올리고 말이죠. 전업 블로그나 키워드를 잡고 이것저것 노력해서 하지만 저는 그냥 글 쓰는 재미로 살렵니다. 자꾸 쓰다 보니 글 실력도 늘고 좋긴 좋네요..



  그리고 cpa도 안해서 솔직히 좋아요. 왜냐구요?? cpa 솔직히 내가 잘 알지도 못하는거 상위랭크 올려서 약팔아서 좀 먹었거든요..ㅠㅠ 예전에 하루에 만명 들어오는 블로그 하나로 벌어먹어서 노하우는 조금 있어요. 한달에 많진 않지만 몇십만원정도?? ㅋㅋ 하지만 그것보다 지금 목표는 제가 남들이 보기 좋은 글들을 좀 써서 방문자가 좀 많아져서 치킨 사먹을 정도의 애드센스 수익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은 여기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