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주인의 유투브 애드센스 벌기

  제가 주로 애드센스에서 벌고 있는 것은 유투브와 티스토리 수익입니다. 티스토리는 얼마전 지워서 지금 나는 것은 거의 유투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 수익은 거의 블로그에서 났는데.. 부수적으로 한달에 몇달러씩 유투브로 들어오곤 합니다. 그 몇달러가 이제 애드센스 주수입이 되어 버렸는데요.



  유투브에 수익을 연동하는 방법은 다른 블로그에 들어가면 많이 있습니다. 그쪽에서 알아 보시면 될 것 같고.. 수익은 크게 두가지로 배너 형식과 스킵 형식이 있어요.. 배너형식은 배너를 클릭하면 수익이 들어 오는 것이고 스킵 형식은 동영상 재생전에 나오는 광고를 다 보고나서 동영상을 보면 돈이 들어오는 형식이죠.^^ 나는 도대체 무슨 주제로 유투브로 돈을 벌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남자 분들이시라면 자신이 하고 있는 게임이 가장 무난하다고 봅니다. 물론 엄청나게 돈을 벌려면 신급으로 잘해야하지만.. 소소한 용돈벌이 정도라면.. 자신이 하는 것 정도야 찍어서 올리면 됩니다.



  저는 처음에 스타크래프트로 시작 했습니다. 제가 했던 게임이 스타, 리니지, 쿠키런 밖에 없네요.. 안캠코더로 찍어서 화질도 별로 안좋고 음질도 별로 안좋앗습니다. 게다가 허접이라 댓글에 욕도 많이 먹었죠.. 그래도 그걸로 짬짬이 벌었다고 생각하니 참 몇달러 안되지만..ㅠㅠ 그래도 나름 선방했다고 생각합니다.


  그 다음에 사진을 찍기 위해 100d를 구매하고 나서는 쿠키런을 찍었어요.. 삼각대도 없어서 책을 받쳐놓고 찍던 그시절이 있었죠..ㅎㅎ 몇달 하다 보니 요령이 좀 늘었어요..ㅎㅎ 많이 찍어 올리는 것 보다 하나를 잘 찍어 올리는 것이.. 더욱 더 좋은 것 같더라구요.. 수익은 없지만.. 저품질이라는 것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잘 찍은 사진은 꾸준한 유입이 될테고 그로 인해 돈을 번다고 해도 무방한데요..



  싸이는 이것만으로 수억을 벌었다던데..ㅠㅠ 저는 한달에 조금밖에 못버네요..ㅎㅎ 하지만.. 열심히 해서.. 3달러가 5달러 5달러가 10달러.. 10달러가 100달러가 되어 유투브만으로도 매달 지급을 받을 때가 있겠죠? 그 때를 위해서 열심히 해야 되겠어요.. 어쨋던...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말이 있듯이.. 짬짬이 찍어 올릴 예정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