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한참 안썼는데도 방문자가 들어오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잠시 블로그를 쉬었는데 애드센스를 들어 가 보니까 한참 안했는데도 3달러 넘는 돈이 들어와 있더라구요.. 이게 뭐지 했는데 그래도 꾸준히 들어 오는 것이 신기하기만 합니다. 심지어는 100명이 넘게 들어온 적도 있네요..ㅋㅋ 오늘부터는 좀 블로그를 다시 해야 되겠습니다.



  블로그를 한지 3년 정도 되었네요.. 잘 벌때는 한달에 수십만원도 벌고 못벌때는 뭐 몇천원가지고 쫄쫄 굶어야 할 때도 있었습니다. 나중에는 돈 버는 블로그가 아니라 그냥 제 일상을 적고 학교에서 배운 내용을 시험에 적는 정도네요.. 요즘은 작은 돈보다는 그냥 제가 행복하고 잘 먹고 잘 쓰는데 사용하다 보니까 생각보다 잘 안되네요..


  하지만 곧 시험기간이고 이 말은 곧 시험 포스팅을 할 수 있다는 뜻이겠죠.. 사실 포스팅거리라고는 엄청 많습니다. 제가 게을러서 많이 안 쓸 뿐이죠. 얼마전에 100달러를 찍어서 송금으로 받았어요.. 안좋은 점이 있다면 유선으로 연결이 되어야 해외송금이 된다네요.. 그리고 달러가 많이 떨어져서 103달러를 벌었으나 10만 300원인가...ㅠㅠ 아무튼 공돈 생겨서 좋네요..



  유투브랑 이거랑 해서 6~10달러씩 한달에 벌리니 뭐 1년 좀 넘어야 수령을 하는 것 같네요.. 처음에는 은행에 가서 바꿨는데.. 이젠 직접 꽃아주니까 너무 기분이 좋아요. 어쨋던 슬슬 블로그를 써야 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일찍자고 다음에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