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자기소개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어로 자기소개를 하는 표현을 배워보도록 할께요. 영어로 처음에 어떻게 자기를 소개해야 될지 모를 때가 있죠?? 제가 오픽을 공부하면서 선생님께서 짚어 주신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오픽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는 사실 기억하시면서 한번 시작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Hi my name is Jerry. Nice to meeting you. 안녕 내 이름은 제리야. 만나서 반가워. 이건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표현이죠?


  I'm 28 years old and I'm college senior majoring in Engineering. 나는 28살이고 4학년이고 공학을 전공했어. 아니면 fresh man 신입생이나. junior 3학년 아무거나 써도 되여..ㅎㅎ


  아니면 I'm a worker in Samsung company 나는 삼성에서 일하는 직원이야..


  I was born in Busan but moved to Seoul when I was 25 to get a job. 나는 부산에서 태어났지만 25살때 직업을 구하기 위해서 서울로 이사했어.


  I consider myself as an outgoing person so I get along well with most people I meet. 나는 외향적인 사람이라 생각해 그래서 나는 사람들과 잘 어울려.


  I love to travel. I try to travel abroad at least once a year. 나는 여행하는 것을 좋아해서 최소한 1년에 한번씩 나가.


  Wen it come to my future plan, I hope to marry beautiful girl. 내 미래에 대해서 생각한다면 나는 아름다운 여자랑 결혼하길 원해..



  외국인이랑 인사를 할때 나는 누구이고 어디에서 일하고 어디에서 태어나서 어디로 이사를 했으며 나의 성격이나 나의 취미와 장래 희망 등을 열거하면 아주 좋지 않을까여? Hello, How are you? I fine thanks and you? 뭐 이런 기초적인 영어말고 요렇게 몇문장만 살을 덪붙인다면 아주 좋은 자기소개가 될 수 있겠죠..^^& 오늘은 이만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