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방문자가 드디어 100명을 넘었네요.

  오늘은 기분이 꽤나 좋은 날입니다. 왜냐하면 방문자수 100을 돌파하는 날이기 때문이죠. 바로 저의 천국이의 아르바이트 경험담이 꽤 많은 유입수가 되더라구요.. 왜냐하면 블로거들 중에 노가다를 하는 사람들은 잘 없는 것 같아서 제 글이 상단에 노출이 되는 것 같습니다.



  매번 밀려나기 일쑤인 제 키워드가 여기서 상단을 먹고 있다는 사실이 놀랍기도 하구요.. 얼마 사이에 방문자수가 두배로 껑충 뛰어서 기분이 좋기도 합니다. 이 기세가 꺾이면 안되는데 말이죠..ㅠㅠ 저도 블로그를 2년간 했다면 한 사람인데 제 블로그가 이렇게 상위노출도 못하고 있으니 좀 답답하기도 합니다.



  한달에 최소 25포스팅 이상은 해야 요즘에는 상단에도 쭉쭉 올라가는 것 같네요. 물론 포스팅을 대충해버리면 나중에 저품질의 나락으로 떨어져 버린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양질의 포스팅을 꾸준히 하거나 아니면 매일 글을 쓰되 저품질 블로그를 생각을 하고 매번 버리는 행위 둘중 하나를 바래야 할 것 같네요.



  일상적인 것에 글을 쓰니까 생각보다 글이 잘 써지는 것 같아요. 글쓰는 시간도 짧고 말이죠. 내일은 또 제가 천국이의 무대설치 경험담을 펼쳐 봐야 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만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